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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된 논쟁의 대부분은 대안을 설명 할 수 없기 때문에지지하는 결과가 매우 설득력이있다. 그러나 기사 내의 몇 가지 사례는 다른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으므로 저자의 주장은 약화됩니다.

예를 들어, Weisberg (2015)는 학습과 놀이의 관계가 가이드 플레이를 통해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이지만,이 발견은 모든 놀이가 학습의 촉매제 역할을하기 때문에 학습과 자유 놀이 사이의 연결과 같은 다른 주장을 뒷받침 할 수도 있습니다.

기사를 대안 독서와 비교하면 청중이 Weisberg 외의 주장의 힘을 분명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Barblett (2010)와 Weisberg 외 (2015)는 아동기 놀이가 가능한 여러 환경을 준비하는 성인의 중요성을 제안합니다. Barblett (2010)은 지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이 아이들이 자신의 지식을 확장시키는 활동에 질문하게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이는 Weisberg의 지적인 환경과 마찬가지로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비계 (scaffolding) 개념과 관련이 있습니다. Weisberg는 또한 아동이 자기 주도적 탐구와 학습을 돕기 때문에 물리적 환경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 함을 시사합니다. 마찬가지로, Barblett은 육체적 환경이 놀이 도중 탐험과 학습에 참여하도록 자극하고 격려한다고 전달합니다.

또한,Weisberg와 다른 사람들 (2015)은 어린이들이 앞으로의 행동의 원동력이되는 것과 그들이 탐구하고자하는 것과 그 방법을 탐구합니다. 이것은 Goldschmeid (1987)의 휴리스틱 이론 이론과 유사하며, Weisberg의 개념처럼 아이들이 앞으로의 행동을 제어하고 목표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Weisberg 등 (2015)은 직접 가르침을 수반하는 가이드 플레이 요소가 아이들이 배우는 가장 생산적인 전략이라고 제안했다. 유도 된 놀이에 직접 가르침을 포함시키는 것은 아동 대상 놀이의 감각을 감소 시키므로 바람직하지 못하게됩니다. 이것은 어른이 계속 학습 경험을하게되면 학습을위한 황금 기회를 놓친다고 주장하는 (Fisher, 2002)의 지원을 받는다.
날짜 구분 내용
2016/02/03
3회 7차
승강기산업기사
광해방지기술사
기계제작 :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2017/07/12
13회 3차
방사선과 전문의
의공기사
목재.가구.공예 : 귀금속가공기능장
2019/01/26
9회 1차
화훼장식기능사
방사선관리기술사
디자인 : 시각디자인기사,제품디자인기사,컬러리스트기사
2019/06/02
2회 8차
실내건축기능사
해양공학기사
전자 : 전자기기기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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