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여성유망자격증
WOMENSLICENSE
여성유망자격증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심리상담사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다른 하위 상관 관계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다. 이 연구는 도시 지역의 한 학교에서만 주로 히스패닉계의 어린이들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결과는 비슷한 인구 집단에 대해서만 일반화된다. 따라서 미래의 연구는 다른 인종 집단의 더 큰 표본을 채택해야합니다. 다음 학문은 LD 학생과 학문적으로 재능있는 아이들의 자아 개념을 평가할 것입니다. 교육자와 연구자들은 전통적으로 자아 개념을 교육 상태와 관련 짓고 LD에 속한 아동은 낮은 자아 개념을, 학문적으로 영재 아동은 높은 자아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 내린다.

Montgomery (1994)는 MSCS (Multidimensional Self-Concept Scale)를 사용하여 LD를 사용하는 학생의 자기 개념을 평가하고 LD 그룹 내에서 LD, 비 장애인 및 높은 성취도의 수업에서 관찰자 등급과 자기보고를 비교합니다. Montgomery (1994)의 결과에 따르면 LD를 가진 어린이는 성취도가 높고 장애가없는 어린이보다 학문 및 능력 자체 개념이 낮다고보고합니다.

그러나, 세 학생 그룹; LD, 비장애 및 높은 달성은 사회적, 가족, 영향 또는 신체적 자기 개념에서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Montgomery (1994)의 교사의 LD에 대한 평가, 비 성취도가 높았으며, 높은 성취도를 보이는 학생들의 국제적 자아 개념은 교사가 LD가없는 아동을 비장 발 또는 높게 성취하는 학생보다 자기 개념이 낮다고 잘못 평가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사들은 학생 그룹 간의 차이를 확대하고 LD, 비위생적으로 명확하게 차별화 된 것으로 나타 났으며, 높은 성취를 한 어린이는 스스로를 수행했습니다. 각 학생 그룹에 대한 선생님 - 자녀 비교는 교사가 LD가있는 아동의 자기 개념을 실제로 과소 평가했음을 보여줍니다.

Montgomery (1994)는 LD를 가진 아이들의 학부모 평가는 아이들의 자기보고와 동등하다고 결론 지었다. 비장애 성인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는 자녀의 세계적인 자기 개념을 정확하게 평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Forman (1988)이 실시한이 연구의 주된 목적은 두 가지 유형의 사회적 요인의 영향을 조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9/01/17
18회 8차
측량기능사
미용사(메이크업)
금속.재료 : 금속재료시험기능사,열처리기능사
2018/04/15
16회 6차
제선기능장
생물분류기사(식물)
용접 : 용접산업기사
2019/12/26
9회 1차
항공기관정비기능사
용접기사
토목 : 측량기능사
2019/05/25
8회 2차
금속재료기사
항공전자정비기능사
디자인 : 웹디자인기능사
NOTICE
CATEGORYS
공부방창업
청담수학 공부방창업
POPULAR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