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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율에 대한 두 가지 설명 모두 일련의 매개 변수를 의미합니다. 수업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면 교사가 기초 지식을 제공 할 책임이있는 미술 교육을 일관되게 가르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DBAE에서의 미술 교육은 예술 생산, 미술사, 예술 비평, 예술 미학 등 4 가지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예술 작품예술 작품은 학생들이 개인적이고 독창적 인 작품을 제작하는 기술과 기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예술 교육을 통제해온 창의적인 자기 표현과는 다른 모델을 의미하고 Greene (1995)은 자신이 자신을 정체성을 형성하는 과정에 있어야한다고 주장 할 것(20 쪽). 그린은 확실히 개인주의, 창의력 및 자신에 대한 인식을 옹호합니다. 그러나 DBAE의 창조자들은 본질 주의자의 렌즈를 통해 창의성을 보았습니다. 본질 교실의 방향은 교사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교사는 또한 학생들이 에뮬레이트하려고해야하는 모델이어야합니다.

교사가 본질 주의자 교실의 초점 인 경우, 카운트(Flinders & Thornton, 2004c)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 힘을 얻고 커리큘럼을 구성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DBAE 창립자는 알려진 예술 작품을 사용하여 미술 작품을 평가하고 예술을 외부에서 내부로 이동하는 과정으로 취급합니다. 창립자들은 학생들이 모범적 인 측면을 반응, 이해 및 창조에 대한 발견 과정으로 간주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방법론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다른 사회에서 학생들이 따라야 할 우수한 예술 작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Kliebard (2004)는 사회가 가치를 부여하고 커리큘럼에 포함시키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시사한다. 왜냐하면 사회의 다른 영역과 연구의 가치가있는 부분을 고려할 수 없기 때문이다. DBAE 예술 작품의 중점은 학생들이 물리적으로 예술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교사 문제는 학생들의 예술 창작 성취 수준을 평가하는 데 있습니다. 아이즈너 (2 세)001)은 표준을 만들고 성과 측정 방법을 사용하여 교사와 학교 관리자가 책임을 지도록 도움을줍니다. 드벡 (2000)은 평가할 목표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하나는 성과 목표 또는 학생들이 과제를 얼마나 잘 완료했는지 그리고 두 번째 목표는 학습 목표인데, 학습 목표는 학생이 학습하는 동안 무엇을 배웠는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환경에서 교육자는 성과 및 학습 목표를 평가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DBAE 교실에서 평가할 수있는 성과 목표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창출하기 위해 모범적 인 작품에서 사용 된 적절한 기술에 대한 학생의 시연입니다. 미술 수업은 모범적 인 작업을 사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직감을 발전시키고 추론을하는 학생의 성과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해 학습 목표를 평가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Sumara와 Davis (1999)는 학습이 (재)인지의 행위라고 제안한다. 이것은 처음으로 사물을 보는 사람들이 그들이 이미 알고있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그린(1995)는 학생들이 학습을위한 상상력을 발전시켜야한다고 제안합니다. 학생의 이전 경험에 따라 DBAE 접근법을 사용하는 미술 교사는 학습을 평가하기 위해 개별화 된 루 브릭을 작성해야합니다.

또한 학생의 자기 반성이 평가 과정에 큰 도움이됩니다. 미술사미술사는 문화와 역사에 기초한 예술적 업적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DBAE 교육을 통해 교육받은 학생들은 표본을 관찰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표본의 선택은 다양한 사회, 성별, 소수 민족에 대한 대표성 부족으로 인해 가장 비판을 받았다. 미술사에 관한 커리큘럼 섹션은 다년생 (Perennialism) 자질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다년생 사상의 관점에서 본 표본은 주로 서유럽 예술가들로부터 선택됩니다; 주로 백인과 남성 인 개인. 이 프로그램은 다른 장르를 공경 적으로 배제하고 학생들이 모범이 유일하거나 필요로하는 공부 작품 일 뿐이라고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좁혔습니다. Taliaferro Baszile (2008)의 다양성 부족에 대한 성명서는 그녀가 쓴 Cartesian rationality,(381 쪽). 그녀가 제공하는 것은 다양성과 여러 견해의 표현이 없으며, 소비자는 지식이 불완전하여 제공되는 견해를 강요합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9/12/03
3회 7차
행정사
상하수도기술사
채광 : 화약류관리기술사
2016/06/14
15회 5차
건축목재시공기능장
산림기능사
판금.제관.새시 : 판금제관기능장
2019/06/11
11회 2차
건축산업기사
콘크리트산업기사
디자인 : 시각디자인산업기사,제품디자인산업기사,컬러리스트산업기사
2018/10/14
15회 5차
승강기기능사
광산보안산업기사
건설배관 : 배관산업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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