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여성유망자격증
WOMENSLICENSE
여성유망자격증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베이비시터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자!


실제로 표현의 부족은 심지어 많은 문화와 성별을 역사에서 제거합니다. 벨 후크 (Darder, Baltodano, & Torres, 2009)는 서로의 목소리를 듣고, 개인적인 생각을하고 때로는 이러한 목소리를 개인적인 경험과 연관시킴으로써 우리가 서로를 더 잘 알고있게 만듭니다(p.138)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불행히도 DBAE의 디자이너는 서유럽 미술사의 위대한 작품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유럽 미술사의 현상 유지 경로는 이전 세대에 좋았 기 때문에 다음 세대에 좋을 것입니다. 다년생 교사는 개인 개발에 초점을 맞추기로되어 있지만, DBAE 접근법의 미술사 구성자는 한 관점, 한 단계의 감정을 개발하고 한 가지 장르의 위대한 일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Wang (2008)은이 좁은 초점이 우세하게 특권층 백인 사회에 존재하는 사회적 위계 질서를 영원히 유지한다고 주장 할 것이다. 그녀는 선생님이 신중히 사용하도록 권유하지만 소수 민족, 여성 및 다른 소외 계층이 학생들에게 더 넓은 지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훌륭한 작품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또한 Freire의 교육 금융 시스템에 대한 생각을 살펴보면 DBAE는 완전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Freire (2003)은 은행 개념을 적응력 있고 관리 가능한 존재로 간주하는교육이라고 설명합니다 (p.73). 하나의 사회만을 기반으로 한 표본의 사용은 학생들에게 그들이 필요로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도있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선생님은 모범적 인 x가 훌륭한 작품임을 이해하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암기하고 나중에 교사에게 다시 되돌려줍니다. 표본에 대한 다양성과 의견이 완전히 부족합니다.

Freire (2003)는 학생이 전달 된 예금을 보관하여 의견을 변형시킬 수있는 인식을 갖지 않도록 노력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물론 선생님은 학생들을 대화에 참여 시키지만 대화는 선생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가며 다른 대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DBAE 접근법을 사용하는 예술사의 비판은 정당화된다. 여성 부족, 색채 부족, 현대 미술 작가의 표본으로 인해 학생들은 미술사에 대한 불균형 한 시각을 갖게됩니다.

DBAE에서의 예술사의 이성애 적 사고, Sumara and Davis (1999)는 시청자의 인식을 넓히지 않고 모범적 인 가치가있는 작품을 만드는 것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프레임 워크를 개발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지정된 제한된 예술 작품의 연구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 렌즈의 발전보다 더 나아가서 학생들은 예술적 선택과 관련하여 본능적으로 행동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하며 그 선택 사이의 관계를 발전시켜 자신의 현실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술 비평예술 비평의 목표는 예술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하는 목적을 해석하고 평가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예술을 해석하고 평가할 수 있으려면 학생들은 예술을 경험하고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교사는 학생들의 인식과 의사 결정에 높은 중요성을 두어야합니다. 그러므로 미술 비평은 실재론주의와 건설 론적 이론에 의존한다.

실존주의 교사는 학생의 반응과 학생들의 자기 인식을 원하고, 후크 (Darder, Baltodano, & Torres, 2009)는 교실을 모든 사람이 목소리를 낼 장소로 묘사하고 학생들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기 인식을 연습 할 때 이러한 특성을 반영합니다. 바질 (2008)은 반성이 인종적으로 중립적 인 행위라는 것을 문헌에서 제시하고있다.

그러나 예비 교사들을위한 백인 캠퍼스에 주로 참석하면서 그녀의 경험으로 인해 그녀는 강력하게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반성 경험은 인종과 배경에 대한 해고를 보여 주며, 그녀의 성장 과정에서 공백을 남겼습니다. DBAE 선생님으로서 학생들 사이의 정직하고 열린 대화를 장려하기 위해 그들의 목소리와 반성이 중립적이어야합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미술을 검토하고 토론할수록 미술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지식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6/07/21
4회 6차
전자계산기기사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조리 : 조리기능장
2017/10/08
8회 2차
종자기능사
통신기기기능사
조리 : 조리기능장
2016/08/02
2회 8차
전자응용기술사
건설안전산업기사
화공 : 생물공학기사,화공기사
2018/03/12
13회 3차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기계장비설비.설치 : 건설기계설비산업기사,생산자동화산업기사,승강기산업기사
NOTICE
CATEGORYS
공부방창업
청담수학 공부방창업
POPULAR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