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여성유망자격증
WOMENSLICENSE
여성유망자격증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공인중개사 자격에 대해 알아보자#


우리 학생들은 디지털 시대라고 불리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우리 사회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산업 분야에서 고도의 기술력과 정보 활용 능력을 갖춘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은 학생들이 평생 동안 학습을 사용하도록 돕는 데 중요합니다.

내 중학교에서 IT 교육자로서, 나는 내 학생들이 21 주문형 기술에 정통한 세대의 일부임을 알고 일을현대의 현실과 미래의 고용에 대비할 수있는 10 세기 교실. 기술이 교육 및 학습 접근법으로 간주되면 그 속성은 무엇입니까? 이 글에서는 교수 학습 접근법, 교실에서의 기술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여겨지는 상황, 기술의 효용에 대한 구체적인 예 등 다양한 기술 특성을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교수 및 학습에 대한 접근 방식으로 기술의 세 가지 고유 한 특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기술이 더 유용 해짐에 따라 교수와 학습은 학생의 요구에보다 융통성있게 맞춤화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핸드 헬드 장치 및 온라인 교실과 같은 일부 유형의 기술을 사용하면 교육 및 학습이 전통적인 교실 벽 및 캠퍼스를 넘어 확장 될 수 있습니다.

하드 카피 교과서는 저렴하고 최신의 대화 형 전자 서적이 점점 더 많은 기관에 채택됨에 따라 과거의 유물이됩니다. 핸드 헬드 컴퓨팅 장치를 사용하면 학생들은 더 이상 학교의 단일 컴퓨터 실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제 학생들은 장래의 커리어에 필요한 온라인 연구 및 마스터 기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가 과제를 배정하자마자, 학생들은 교실 안과 밖에서 언제든지 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교육에 대한 혼합 학습 및 e- 학습 접근법을 잘 나타냅니다. 이것들은 강의와 학습이 교실 내뿐만 아니라 교실 밖에서도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기술은 교사와 학습자에게 더 많은 맞춤식 학습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학생과 교사의 역할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교수 학습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비트너와 비트너 (Bitner and Bitner, 2002)는 교사의 전통적 역할은 교육 및 학습 도구로서 기술의 출현으로 급격히 변화했다.

[기술의] 사용은 교사와 학생들이 학습 과정에서 파트너가되도록 허용 할 수있다. 오늘날 많은 학생들이 직업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내일의 직업에 필요한 지식이 변할 것입니다. (97 쪽). 지식을 제공하는 전문 강사로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 기술 시대는 학생들이 비판적으로 사고하고 적극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촉진자 역할을합니다. 이 새로운 관계에서는 각 학생의 학습 스타일과 진행 상황에 맞게 수업을 맞춤 설정하고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참여가 훨씬 더 큽니다.

교사가 적응 형 학습 소프트웨어, 게임, 코딩 및 가상 현실을 교실에서 사용함에 따라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과 속도로 일하고 능가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기술을 사용할 때 소비자뿐 아니라 능동적 인 학습자이자 작가입니다. 학생들은 지식을 찾고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문제를 해결하여 우리 사회의 평생 동안 생산적인 구성원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기술은 게시, 공유 및 공동 작업을 요구함으로써 이러한 일을 가능하게합니다. 교수 및 학습 접근법으로서의 기술의 세 번째 독특한 특징은 교실을 교실 안과 밖 모두에서 발생하는 고도의 협업 공간으로 교실을 전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은 교사의지도하에 준비된 관련 실제 과제에 참여하면서 질문과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 학생들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그 결과 교실이 학생 중심적이기 때문에 기술이 교사의 관행을 바꿉니다. 학생의 역할 또한 수동적 청취자에서 공동 작업자 및 가끔씩 전문가에게 바뀝니다. 또한 과제가보다 협업 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과제도 복잡해지고 학생들은 다양한 양도 기술을 개발하게됩니다. 학생들은 전체 수업 활동보다는 전문 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사람들은 일의 세계에서 중요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 거의 홀로 일하지 않습니다. 기술을 통해 학교는 오늘날 직장의 협업 적 성격을보다 잘 반영하고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기술을 더 잘 갖추게됩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9/11/02
2회 8차
기계안전기술사
차량기술사
금형.공작기계 : 금형기술사
2018/12/12
13회 3차
화훼장식기능사
방사선관리기술사
항공 : 항공기체정비기능사,항공장비정비기능사,항공전자정비기능사
2018/11/26
9회 1차
손해평가사
축산산업기사
조경 : 조경기사
2016/09/01
1회 9차
세무사
축산기능사
환경 : 환경기능사
NOTICE
CATEGORYS
공부방창업
청담수학 공부방창업
POPULARITY